'마녀의 연애' 박서준 졸업사진...오똑한 코ㆍ쌍꺼풀 없는 눈 "지금과 다른 게 뭐야?"

이투데이 2014-04-15 10:44:59


[이미지 크게 보기]

[이투데이 온라인뉴스팀기자] '마녀의 연애' 박서준 졸업사진



최근 드라마 속에서 배우 엄정화와 진한 러브라인을 형성한 박서준의 중학교 졸업 사진이 시선을 끌고 있다.

박서준의 졸업사진은 지난해 8월 공식 팬카페에 한 팬이 '중학교 졸업사진 봉인해제[?] 및 그외 과거사진'이라는 제하의 글과 함께 올라왔다.

중학교 졸업사진에서 박서준은 쌍커풀 없는 눈에 오똑한 코와 무표정한 얼굴을 보여줬다. 특히 명찰에는 '박용규'라는 전 본명이 적혀 있다. 게시자는 박서준이 데뷔하면서 개명했다고 전했다.

'마녀의 연애' 박서준 졸업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녀의 연애' 박서준 졸업사진, 대박이다" "'마녀의 연애' 박서준 졸업사진, 쌍꺼풀 없는 눈매+오뚝한 코 지금과 다른 게 뭐야?" "'마녀의 연애' 박서준 졸업사진, 예나 지금이나 훈남일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4일 저녁 첫 방송된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엄정화)과 그녀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박서준)의 로맨스를 그린다. 콧대 높은 반지연과 윤동하의 좌충우돌 연상연하 사랑이야기가 톡톡 튀는 재미와 풋풋한 설렘을 전달한다. 방송은 매주 월·화요일 오후 11시

[연관기사]
‘마녀의 연애’ 엄정화 “당당한 마녀, 백설공주보다 좋아” (인터뷰)
'마녀의 연애' 1회 순항, 네티즌 "꿀잼"… '황당한 회사' 비판도
‘마녀의 연애’ 박서준, 굴욕 당한 엄정화와 키스…백마 탄 기사처럼 등장
‘마녀의 연애’ 박서준, 엄정화와 아찔+유쾌 베드신 앞두고 팔굽혀펴기 왜?
서인국, tvn 로맨틱 코미디물 ‘고교처세왕’ 주연 캐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