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고준희가 유명 브랜드와 특별한 협업에 나섰다.
고준희는 10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함께한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고준희를 상징하는 캐릭터는 위글베어에 고준희의 단발과 앞서 높은 인기를 끌었던 초커 패션을 반영해 탄생했다. 또한 'GOody girl'은 'goody girl(바르고 모범적인 소녀)'에 고(GO)준희의 이름을 결합한 슬로건으로, 브랜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았다.
'GOody girl 라운지 로브 컬렉션'은 고준희가 일상에서 자주 착용하며 선호해온 아이템인 라운지 로브를 중심으로 개발됐다.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실루엣을 모두 갖춘 이번 제품은 집에서도 스타일을 잃지 않으려는 소비자층을 위한 홈웨어 컬렉션으로 기획됐다.
앞서 고준희는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소식을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브랜드와 협업으로 첫 활동을 시작한 고준희는 추후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고준희는 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 '야왕', '추적자 THE CHASER', '그녀는 예뻤다' 등 다수의 히트작으로 안방을 사로잡았다. 또한 영화 '결혼전야' '레드카펫' '나의 절친 악당들' 등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팬들과 만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