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커스디랩 프로필 사진
서커스를 기반으로 한 창작예술단체 ‘서커스디랩(Circus D.LAB)’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을 무대로 대규모 순회공연에 나선다. 이번 순회공연은 문화예술기관과 지역축제 등과 협업해 총 14편의 작품을 선보이며, 약 5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순회공연에서 선보일 작품은 △서커스게임즈 △혼둘혼둘 △폴로세움 △서커스디캬바레 △더해프닝쇼 My Dream △레인보우쇼 △날갯짓 △서커스클래식 △서커스 오브 락(신작) △포스트맨 △순간들 △멋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대 위에서 등 총 14편이며, 5월 한 달간 72회의 공연이 확정됐다. 이외에도 추가 일정이 계속해서 업데이트되고 있다.
서커스디랩의 공연은 △서울서커스페스티벌 △사천와룡문화제 △울산시립미술관 △울산옹기축제 △인천아트플랫폼 △대구컬러풀페스티벌 △춘천마임축제 △수원연극축제 △세종문화회관 찾아가는 공연 △서산인물극 페스티벌 등 주요 문화 행사와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공연 일정과 정보는 서커스디랩 공식 인스타그램(@circusdlab) 및 참여 아티스트의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커스디랩 공식 홈페이지(www.circusdlab.com)에서도 관련 내용을 안내하고 있다.
※ 서커스디랩 공식 채널
· 홈페이지: www.circusdlab.com
· 인스타그램: @circusdlab (https://www.instagram.com/circus_d_lab/)
※ 아티스트 인스타그램
· 함서율: @dmrham
· 서남재: @namj_s
· 이준상: @jundia_cirque
· 이석원: @231show_leeseokwon
· 김영주: @onthestageeee
서커스디랩 소개
서커스디랩(Circus.D.Lab)은 기존의 것을 탈피해 새로움을 추구하는 서커스 크루다. 오브제 리서치와 창작이라는 키워드에 중점을 둔 작업을 통해 새로운 장면을 찾는 것에 특화돼 있는 단체다. 가장 가까운 자신의 몸부터 저글링 도구, 무대 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오브제를 다룬다. 새로움 속에 현 시대가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으며, 꾸준한 작품 창작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서커스디랩
언론연락처: 서커스디랩 함서율 대표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