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이 ‘多함께 청소년의 날’ 행사를 성황리 개최했다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관장 안병석)은 지난 5월 17일 오산 장터 커뮤니티센터에서 청소년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청소년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행사를 실시했다.
청소년과 지역주민 100여 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의 문화의집 홍보 캠페인 △놀이체험 △동아리 연합회 부스 운영 △방과후아카데미 재능 나눔 부스운영으로 큰 호응을 얻었으며, 공연 동아리의 재능 나눔 공연(밴드, 사물놀이, 댄스)도 함께 이뤄져 축제의 분위기를 더했다.
축제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부스 운영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게 힘들었지만 사람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보람을 느꼈고, 우리 문화의집을 알릴 수 있어서 뿌듯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안병석 관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과 함께 기획,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해 다양한 동아리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화요일~일요일까지 운영되고 있다.
* 위 내용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내 청소년활동 인지도 제고를 위해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에서 제공받아 지원하는 보도자료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소개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국가 청소년 정책사업(청소년자원봉사,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신고제, 청소년포상제) 운영을 지원하고 청소년 지도자 교육, 청소년활동 홍보 및 정보제공, 지역 유관 기관 연계 협력을 통해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설치·운영하는 기관이다.
출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언론연락처: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청소년정책팀 이예서 주임 031-232-9383~5(내선 103) 참가 신청 문의 031-378-56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