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위키드>는 22년째 공연되는 도시마다 흥행 기록을 경신하고 있으며, 영화도 성공을 거두어 문화 현상으로도 불리고 있는 작품이다.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화제작을 13년 만에 원어로 경험할 수 있어 현재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긴 기다림을 입증하듯 첫 티켓 오픈 당시 주요 좌석이 순식간에 솔드 아웃되며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렸다. 티켓을 구하지 못한 관객들로부터 다음 오픈 문의가 쇄도하는 데다 새로 오픈되는 공연 기간은 8월 여름휴가 및 방학 시즌이 포함되어 있어 더욱 높아질 관람 수요가 예상되며 예매를 서두르려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다.

8월 1일부터 8월 22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8월 15일 광복절에는 오후 2시, 7시 2회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공식 후원사 빗썸 회원 대상으로 6월 4일(수) 오전 11시부터 6월 5일(목) 오후 1시 59분까지 선예매를 진행하며, 예매 시에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쿠폰(NOL티켓 전용)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품 멤버십인 MON 뉴스레터 구독자 대상으로 6월 4일(수) 오후 2시부터 6월 11일(수) 오전 9시까지 선예매가 진행되며 15종 리미티드 에디션이 포함된 웰컴 OZ 패키지를 단독으로 오픈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및 각 예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예매처는 NOL티켓(인터파크), 예스24, 메타클럽(앱), 클립서비스이다.
멤버십 뉴스레터 MON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웰컴 OZ 패키지’ 오픈
작품 멤버십 MON 대상 단독 오픈되는 ‘웰컴 OZ 패키지’는 작품 속 OZ(오즈)에서 완벽한 하루를 보내기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총 15종으로 캐리어 파우치(화이트 혹은 블랙, 랜덤 1종), 캐리어 스티커(4종), 미니 여행 수첩, 초록 렌즈의 페이퍼 안경, 핀뱃지(4종), 리유저블컵, 작품의 배경인 OZ 맵, 위즈-오-매니아 티켓과 전 배우의 사인이 담긴 웰컴 카드가 포함되어 있다.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에디션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매할 수 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과 VIP 티켓 1매 포함 20만 원이다. 1인 최대 2개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는 관람 당일 공연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뮤지컬 <위키드>는 2024년 브로드웨이 역사상 최초 주간 박스 오피스 500만 달러 돌파, 2025년 1월 웨스트 엔드 주간 박스오피스 기록을 갈아치웠으며 전 세계 16개국 7,000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하는 등 초연 이후 22년째 멈추지 않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세계적인 히트 작품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진귀한 기회다. 12.4m 의 거대한 타임 드래곤, 날아다니는 원숭이, 350 여 벌의 아름다운 의상 등 정교하면서도 마법 같은 판타지를 완성하는 거대한 무대 메커니즘과 ‘Defying Gravity’, ‘Popular’, ‘For Good’ 등 그래미상 수상, 트리 플 플래티넘을 기록한 스티븐 슈왈츠의 아름다운 음악을 라이브로 경험할 수 있다.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베 스트셀러를 바탕으로 고전을 뒤집은 유쾌한 스토리와 깊이 있는 철학까지 담아낸 놀라운 상상력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토니상, 드라마 데스크상, 그래미상 등 세계적 시상식에서 100 여 개의 트로피를 석권했다.
한국 초 연 이후 13년의 기다림 끝에 찾아온 <위키드> 내한 공연은 2025년 7월 12일 블루스퀘어에서 개막을 앞두 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