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병수거 캠페인 및 공병 재활용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체험 기회 제공
6월 24일까지 온라인 공병수거 참여 시 공병 5개 반납하면 뷰티포인트 3000점 적립 가능

이니스프리가 ‘BOTTLE RE:PLAY’ 캠페인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했다(사진: 이니스프리)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www.innisfree.com)가 브랜드 대표 ESG 활동인 ‘2025 BOTTLE RE:PLAY (보틀 리플레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에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포레스트런 2025 파이널런’은 러너 한 명이 참가할 때마다 한 그루의 나무를 기부해 현대자동차의 지속가능성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캠페인으로, 약 5000명이 함께했다. ‘얼루어 그린 캠페인’은 얼루어 코리아가 주최하는 환경 문화 캠페인으로, 지속가능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이 함께 모이는 오프라인 환경 행사로 약 3000명이 참여했다.
이니스프리는 양일간의 행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대표 ESG 활동인 공병수거 캠페인의 공병 수거 과정과 의의를 알리고, 공병수거 캠페인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마키토이 그린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양일간 진행된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의 이니스프리 부스에서는 OX 퀴즈를 통해 공병수거에 대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OX 게임’과 공병수거 가능한 공병을 구분해 골대에 골인시키면 선물을 증정하는 ‘GOAL 게임’을 진행했다. 각 게임의 참여자 전원과 정답자에게 다양한 이니스프리 제품을 증정해 게임을 통해 공병수거의 의미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했다. 부스에 마련된 모든 체험 완료 시 물에 담아 씨앗을 깨우는 ‘제주 야생화 갯패랭이꽃 씨드페이퍼’와 ‘에코백’ 등을 선착순으로 증정해 친환경 오프라인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오프라인 행사 이후에도 이니스프리 공병수거 캠페인은 지속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6월 24일(화)까지 공식몰에서 온라인 공병수거 캠페인 참여 시 기존 혜택의 2배인 공병 1개당 600점의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5개를 반납하면 월 30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생애 첫 공병수거 시 5000점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공병수거에 참여해 월 최대 8000점의 뷰티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공병수거를 진행하면 수량 상관없이 1000원 추가 할인 쿠폰이 주어진다.
한편 양일간 운영된 이니스프리 부스는 재활용 가능한 종이 소재와 재사용한 팔레트로 완성됐으며, 다음 팝업에서도 재사용하며 가치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소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innis (섬)와 free (자유)의 ‘자유의 섬’을 뜻하며, 무한한 자연의 에너지를 탐구해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다. 2000년 브랜드 출범을 시작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거듭하며 16개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 자연주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2010년 제주 녹차를 활용해 탄생한 그린티 씨드 세럼을 비롯해 다수의 고효능 자연주의 상품을 갖추고 있다.
출처: 이니스프리
언론연락처: 이니스프리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정현 대리 02-788-733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