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GS홈쇼핑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TV홈쇼핑 방송을 확대해 나간다. 본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12시부터 60분간 방영된다.
이브자리는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오프라인 대리점과 연계한 O2O 시스템 활용 프로모션을 강화한다는 취지로 2023년 TV홈쇼핑 플랫폼에 진출했으며, 방송마다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달 12일 방영된 한지모달 침구세트를 소개하는 TV홈쇼핑 방송에서도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하는 성과를 냈다.
이브자리는 이번 방송을 기념해 홈쇼핑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에게 데일리 양모패드를 특별체험가에 판매하고 1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이브자리는 온라인 자사몰 주문을 오프라인 매장과 연결하는 O2O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이번 TV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기획전 판매 제품도 해당 시스템을 통해 이브자리 대리점에서 배송된다. 이브자리는 이러한 O2O 시스템 활용 프로모션을 확대해 대리점과의 상생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안정적인 온·오프라인 사업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오영대 이브자리 이커머스사업부 부본부장은 “많은 성원과 관심에 힘입어 매진이라는 성과를 지속적으로 거두며 더 다양한 홈쇼핑 채널에서 이브자리를 소개하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TV홈쇼핑뿐만 아니라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등 판매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내며, 플랫폼별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대리점과의 동반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