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 참가팀 모집 공식 포스터
화성시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안필연)은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의 주인공이 될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 경연 참가팀을 4월 1일부터 25일까지 모집한다.
경연으로 진행되는 바람의 사신단 댄스 퍼레이드는 댄스의 장르와 참가자의 연령에 제한이 없으며, 바다·바람·배 등 축제 이미지에 부합하는 주제를 가지고 축제장을 뜨겁게 물들일 준비가 돼있는 끼 있는 참가팀들을 모집한다.
주제에 적합한 퍼포먼스 구성이 가능한 15명 이상 단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현장 예선전 참여가 어려운 관외 참가팀은 영상 평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접수는 신청서와 공연 사진, 3분 이내의 퍼포먼스 영상 링크를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본선 진출팀에게는 제15회 화성 뱃놀이 축제의 전곡항 메인 무대에서 축제의 주인공이 돼 퍼포먼스를 뽐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각 심사 단계에서 주제 구현성·창의성·협동성 등 심사 기준에 따라 시상 대상으로 선정된 팀들은 바람부(관내), 사신단부(관외) 두 부문으로 나뉘어 합산 2700만원의 시상금까지 거머쥘 수 있다.
- 화성시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www.hcf.or.kr/hcf/1
- 화성 뱃놀이 축제 홈페이지: https://www.xn--w80b27rf1djwh9xaf4vx1p.com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소개
화성시문화관광재단은 화성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출처: 화성시문화관광재단
언론연락처: 화성시문화관광재단 기획조정팀 원예빈 대리 031-8015-811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