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유지연 인턴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국내외를 막론한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매혹적인 화보를 선보였다.
패션 문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4년 12월호를 통해 에이티즈(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와 함께한 총 9종의 커버, 화보, 그리고 인터뷰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5일 발매한 미니 11집 'GOLDEN HOUR : Part.2'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타이틀곡 'Ice On My Teeth'는 발매 직후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
멤버 각각의 매력을 담은 커버와 화보는 에이티즈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멤버 간의 조화로운 케미를 여덟 빛깔로 표현해 냈다. 촬영 현장에서 팀 특유의 애틋하고 화목한 분위기로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두 멤버씩 유닛으로 진행된 인터뷰는 다가오는 활동에 대한 소회와 패션, 에이티즈의 일상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냈으며, 각 멤버의 성격과 관계성이 돋보이는 재치 넘치는 답변으로 채워졌다.
앞서 에이티즈는 지난 4월 K팝 보이 그룹 최초로 미국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월드 와이드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이에 에이티즈가 앞으로 써 내려갈 기록에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12월호와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데이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