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박성산 인턴기자, 박소연 기자) 아디다스 컬렉션의 새로운 얼굴 베이비몬스터가 합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아디다스가 글로벌 파트너인 베이비몬스터와 함께한 '아디다스 X 문 부츠(MOON BOOT)' 컬렉션 캠페인을 7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두 브랜드의 첫 협업 컬렉션으로, 아디다스는 베이비몬스터가 보여주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통해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부각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캠페인 화보에서 초현실적 애티튜드를 표현하며 다양한 윈터 룩을 소화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베이비몬스터는 하이탑과 로우탑 부츠, 오버사이즈 봄버 스타일의 컬리지엣 재킷, 패러슈트 팬츠, 후디, 레깅스&크롭탑 세트 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착용하며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룩을 완성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컬렉션 속 다채로운 색감과 트렌디한 실루엣을 소화해내며, 두 브랜드의 독창적인 개성을 매력적으로 드러냈다.
아디다스는 이번 협업 컬렉션을 통해 "대담한 컬러와 스타일이 결합된 이번 컬렉션이 다양한 환경에서 다재다능하게 활용될 수 있을 것"이라며 베이비몬스터와 함께한 캠페인이 겨울철 도시 모험을 위한 스타일을 잘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지난 4월 베이비몬스터는 데뷔 후 바로 아디다스의 글로벌 파트너로 선정됐으며, 그 인연을 지금까지 이어가고 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가 착용한 아디다스 X 문 부츠 컬렉션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 및 홍대 브랜드 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아디다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