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성민 인턴기자)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출시 11주년을 기념해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컬래버는 오는 5월 11일까지 전국 두끼 매장에서 진행되며, 식사 또는 포장 이용 시 ‘서머너즈 워’ 게임 아이템이 포함된 쿠폰이 증정된다.
이와 함께 두끼 매장에서는 ‘서머너즈 워’ 테마의 특별한 소스 레시피도 선보인다. 해당 레시피를 사진으로 찍어 공식 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재화가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두끼 식사권과 공식 굿즈, 신비의 소환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서머너즈 워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 대상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23일부터 27일, 28일부터 5월 2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즉석 당첨 쿠폰이 발송되며, 총 100명이 두끼 식사권(2만 원)을 받게 된다.
이외에도 두끼 공식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식사권이 주어진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누적 다운로드 2억 4000만 건을 기록한 컴투스의 대표작으로,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관련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