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국제뉴스) 이상배 기자 =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환상의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SSR 등급 영웅 【정열적인 여름】 약속의 공주 게르다를 추가했다. 바캉스 컨셉을 담은 수영복 복장의 게르다는 높은 체력을 바탕으로 아군의 피해의 일부를 자신에게 전이해 아군을 보호하는 등 전장에서 다재다능한 역할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용자들은 '환상의 여름 바캉스 스페셜 소환'을 통해 600 마일리지 달성 시 신규 영웅 약속의 공주 게르다를 확정 획득할 수 있으며, 600 마일리지 2회 달성 시 태생 UR 등급 캐릭터 및 신규 캐릭터 중 1종을 선택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이용자를 위한 마신왕전 하위 난이도 추가, ‘【정의의 망치】 천둥의 신 토르’의 신규 성물 추가, 아이템 창고 최대치 확장 등 콘텐츠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게임에 출석만 해도 소환 티켓 40장, 성장 재화, 장비 선택권을 비롯해 성물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와 6개의 미션을 완료하고 다이아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여름 시즌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또한 월드 이벤트 퀘스트에 묵시록의 사기사 영웅들과 함께하는 특별 스토리 ‘환상의 섬을 찾아서'를 추가했으며, 스테이지 단계별 몬스터를 처치하고 호크를 성장시키는 '호크의 꿈속 대모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외에도 진보스전에서는 ‘고서’를 처치하고 랭킹에 따른 보상 및 전설 인장, 고서의 코스튬 파츠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보스 ‘거대 호크’를 처치하고 획득한 포인트로 아티팩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2019년 한국과 일본에 출시, 2020년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에서 7,00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