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피 뷰티, 기존 뷰티 한계 뛰어넘은 ‘M.D. 세럼’ 출시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M.D. 라인에서 세럼을 포함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세럼, 플럼핑 로션, 에멀전, 크림 총 4종이다. 해당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리쥬브네이팅 부스터 샷 M.D. 세럼’은 주로 피부과 관리[1]에서 가능했던 3가지 관리를 자사 최초로 화장품에 담은 신개념 트리플 샷 세럼이다.
히알루론산, PDRN, 콜라겐 3가지 특수 관리 성분을 정밀 배합해 피부에 즉각적인 물광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특수 관리에 사용하는 히알루론산과 동일한 구조로 설계해 개발한 ‘M.E.D H.A™’ 성분은 기존 히알루론산 대비 11.2배의 강한 피부 침투력으로 피부 깊숙이 작용한다. 또한 연어 PDRN보다 2.1배 강력한 리페어 효과를 발휘하는 고순도의 ‘228K PDRN’ 성분, 레티놀 대비 탄력 강화 효능이 3.1배[2] 높은 ‘Hyper EGCG™’ 성분이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한다.
특히 M.D. 세럼은 스킨 부스팅 목적의 특수 관리 1회와 임상 비교한 결과 3일 만에 수분, 장벽 개선 항목에서 우위를 보였으며, 4주 후에는 특수 관리와 동등한 효과가 있음을 입증했다. 또한 피부과 관리 후 사용 시 잔주름 3.3배, 물광 1.6배, 리프팅 1.4배의 보다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3]를 나타냈다.
신제품 4종은 9월부터 에이피 뷰티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온라인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1]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한 스킨케어를 의미
[2] 히알루론산, PDRN, 콜라겐 효능 관련 in-vitro 시험 결과
[3] 다인종 여성 대상 기기 측정 결과 특수 관리 동등 효과 및 안티에이징 효과 입증
출처: 아모레퍼시픽
언론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강지선 부장 02-6040-389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