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슨의 국내 생산 법인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K-휴머노이드 연합의 공식 참여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
맥슨모터매뉴팩처링(대표 설윤형)이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K-휴머노이드 연합의 공식 참여 기업으로 최종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을 통해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은 향후 대한민국 차세대 휴머노이드 로봇 생태계 구축을 위한 핵심 민간 파트너로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은 이번 참여를 통해 자사가 보유한 정밀 고토크 모터의 설계 기술, SIL(Safety Integrity Level) 등급을 충족하는 센서 및 제어기 개발 역량, 그리고 콤팩트한 시스템 통합 기술 등을 바탕으로 휴머노이드의 현장 적용과 상용화에 기여할 계획이다. 특히 로봇공학, 산업 자동화, 의료기기 및 항공우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확보한 기술력과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미래형 로봇 시장에서의 실질적 기여와 기술 고도화를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맥슨모터매뉴팩처링은 K-휴머노이드 연합의 일원으로 선정된 것은 맥슨이 글로벌 첨단 산업에서 축적해온 기술적 신뢰와 혁신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 국내 로봇 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기반 확대를 위해 책임 있는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맥슨모터코리아 소개
출처: 맥슨모터코리아
언론연락처: 맥슨모터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 홍명화 차장 02-3486-34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