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시험 완료한 이지듀 기미 앰플 여름 버전… 7.5℃ 피부 온도 감소 및 기미 11% 개선 입증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에디션 3종
대웅제약 이지듀(Easydew)가 여름철 피부 열감과 기미 고민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표 제품 ‘멜라토닝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는 누적 2000만 병 이상 판매된 이지듀의 베스트셀러 ‘기미앰플(DW-EGF 멜라토닌 원데이 앰플)’의 여름 버전 제품이다. 특히 기미 케어 성분인 DW-EGF(고활성 상피세포 성장인자)와 미백 기능성 성분을 그대로 담아내면서, 피부 진정 성분인 시카알로에 콤플렉스를 추가해 피부 열감 진정 효과를 강화했다.
임상 결과에 따르면 멜라토닌 원데이 앰플 시카알로에는 피부 온도를 7.5℃ 낮추며, 일주일 사용 시 기미를 약 11% 개선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번 이지듀 시카알로에 여름 에디션은 산뜻하고 시원한 보습감을 갖춰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미스트 타입으로 쓸 수 있는 ‘멜라토닌 울트라카밍 토너 시카알로에’는 부드러운 입자가 피부에 끈적임 없이 밀착돼 산뜻한 보습감을 전하며 24시간 언제든 피부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멜라토닌 겔 패치 시카알로에’는 야외 활동 후 쉽게 열이 오르고 양 볼에 붙이는 패치형 제품으로, 피부 온도를 6.2℃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제공해 기미가 생기기 쉬운 부위인 양 볼을 직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한편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DW-EGF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더마 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며 문제 피부에 특화된 제품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출처: 대웅제약
언론연락처: 대웅제약 홍보실 조영득 과장 02-2190-6929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