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효민이 ‘효민사와 짱셔요 시리즈’를 출시했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효민이 ‘효민사와 짱셔요 시리즈’를 출시했다.
총 2종으로 구성된 이번 효민사와 짱셔요 시리즈는 롯데웰푸드의 젤리 제품인 ‘짱셔요’, ‘핵짱셔요’와의 협업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평소 산미를 좋아하는 효민이 직접 기획 및 개발에 주도적으로 참여해 탄생한 제품이다.
효민은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보다 시원하고 짜릿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싶었다”며 “생레몬 조각과 더불어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제조사 부루구루는 지금까지 개발한 제품 중 산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효민사와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롯데웰푸드와 효민과의 삼자 협업 형태로 출시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미 지난 2023년 효민은 한국에서 처음으로 사와를 출시했으며, 레몬으로 시작해 라임과 자몽, 토마토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전국 마트 및 편의점에서 현재까지도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특히 효민사와 레몬은 2024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하기도 하는 등 누적 500만캔 이상 팔린 인기 제품으로도 널리 알려져 있다.
부루구루 소개
부루구루는 양조(Brew)의 전문가 Guru(도사)들이 모여 만들어진 회사다.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주류를 만드는 회사로, 2017년 콤부차로 시작해 이제는 맥주, 리큐르 등 맛있는 주류로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며 맥주와 다양한 캔 하이볼, 셀처 등을 바탕으로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출처: 부루구루
언론연락처: 부루구루 박자람 부대표 이유진 차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