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유로디에트(Eurodiet)가 최근 고객 문의와 후기가 급증함에 따라 CS센터 상담 인력을 30% 이상 증원하고, 운영 시간을 확대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대표 제품 ‘이지디에트(EasyDiet)’의 인기로 인해 발생한 상담 지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조치다.
유로디에트는 이지디에트에 대한 고객 문의와 후기가 최근 2배 이상 증가하면서, 소비자들이 상담 대기 시간으로 불편을 겪는 사례가 늘어났다. 이번 CS센터 인력 확충으로 인해 제품 상담, 배송 문의, 교환 및 반품 요청 등의 처리 속도가 크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관계자는 “고객 만족은 기업의 신뢰를 결정짓는 핵심 요소”라며, “CS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고,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유로디에트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이지디에트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연말까지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우수 후기를 선정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며, 소비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브랜드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단순한 상담 서비스 개선을 넘어,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확장하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한 신뢰 관계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