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디지털 디바이스 액세서리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 힐링쉴드가 애플의 신형 노트북인 맥북프로 M4 14인치와 16인치 모델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애플의 새로운 맥북 시리즈인 맥북프로 M4 14·16인치 모델은 역대 애플 칩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최신 AI 실리콘 칩을 탑재한 라인업으로 14인치의 경우 M4, M4 프로, M4 맥스 3가지 옵션, 16인치의 경우 M4를 제외한 M4 프로, M4 맥스 2가지 옵션으로 출시했다. 이에 힐링쉴드는 맥북프로 M4 14인치, 16인치 모델의 액정, 상판, 하판, 팜레스트&터치패드, 측면 테두리를 포함 총 43종의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을 빠르게 선보였다.
맥북프로 M4 14·16인치 액정 보호필름은 △올레포빅 △저반사 △블루라이트 차단 △고화질 △올레포빅 Light △저반사 Light △슈페리어 저반사 △양면 정보보안기 △메신저 사이드 미니 보안기 △탈부착 정보보안기를 포함 총 10종으로 각각 상이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용도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고화질 필름은 화면의 선명도나 색감이 왜곡되지 않도록 화면에 반사되는 빛을 억제해 주는 AR 코팅이 가미돼 시인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며, 맥북프로 디스플레이 특유의 풍부함 대비감을 더욱 생생하게 제공해 맥북프로 액정 필름 라인업 중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군 중 하나다.
또한, 함께 출시된 맥북프로 M4 전용 탈부착 양면 정보보안기 제품군의 경우 자유롭게 뗐다 붙였다 사용이 가능한 보안기 제품군으로, 회사, 카페 등 야외에서 좌우 30도 각도로 외부 시선을 차단해 자유로운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자유롭게 탈부착 사용이 가능한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보안 기능이 필요 없는 환경에서는 탈착해 전용 케이스에 보관했다가 필요시 재사용이 가능하다.
이어 노트북 외부를 보호할 수 있는 PVC 소재의 무광 시트지 타입 상판, 하판, 팜레스트&터치패드, 측면 테두리 외부 보호필름 4종을 선보였으며, 14인치의 경우 부착 전 필름 위치를 고정할 수 있는 포지셔닝 라인이 도입된 하이레벨 무광 상판, 하판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업체 관계자는 "기기를 받아보는 것과 동시에 보호필름을 부착할 수 있도록 맥북 프로 M4 시리즈 국내 출시일 전 빠르게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현재 맥북프로 M4 14인치, 16인치 전용 보호필름 제품군은 폰트리몰, 브랜드스토어, 힐링쉴드코리아 등 다양한 온라인 오픈마켓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브랜드 스토어의 경우 상시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울러 부착 실패 또는 동일 상품 재구매 시 50%, 다른 상품 재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힐링 재구매 할인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일부 제한되는 품목이 있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힐링쉴드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