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UV 썬스크린, 쿨링 스킨 부스터 세럼 등 총 1억원 상당 제품 구성
연말 따뜻한 나눔으로 사관학교 생도 및 장병들에게 감사의 마음 전해
씨엠에스랩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가 육군·국군간호사관학교 및 특수전학교에 1억원 상당 제품을 기부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 육군사관학교 박후성 중장(사진: 씨엠에스랩)
씨엠에스랩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퓨전씨(www.cellfusionc.co.kr)가 연말을 맞아 육군사관학교, 국군간호사관학교 및 특수전학교 등 3개 군 기관에 1억원 상당의 자사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제품은 셀퓨전씨의 인기 제품인 △레이저 UV 썬스크린 35ML 더블 세트 △포스트 알파 쿨링 스킨 부스터 세럼 2종이다.
셀퓨전씨는 군 장병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을 꾸준히 이어온 바 있다. 2018년 8월에는 폭염 속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군 장병들을 응원하기 위해 육군 제7사단에 3000만원 상당의 ‘퍼스트 쿨링 마스크’ 1만 장을 기부했다. 이어 2019년 4월에는 레바논으로 파병되는 동명부대 22진 장병들에게 선크림·크림·마스크팩·클렌징 제품 등 6000만원 상당의 스킨케어 제품을 지원하며 국내외에서 국방의 임무에 헌신하는 군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 바 있다.
씨엠에스랩 이진수 대표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생도들과 장병들이 건강하고 자신감 있게 생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부를 준비했다”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고, 앞으로도 국방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셀퓨전씨
언론연락처: 셀퓨전씨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세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