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5일부터 12월 4일까지 본사·공장·연구소서 기증품 총 661점 모아 전달
기증품 굿윌스토어 밀알금천점에서 판매, 수익금은 장애인 고용 확대에 활용
라이온코리아 ‘쓸모 찾기 캠페인’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기업 라이온코리아가 임직원 물품 기증 활동인 ‘쓸모 찾기 캠페인’을 통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다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는 11월 25일과 26일 서울 충정로 본사를 시작으로, 12월 3일 인천공장, 4일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에서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전사적인 참여를 통해 의류와 도서 등 기증품 총 661점을 마련했다.
기증품은 밀알복지재단 산하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 밀알금천점’에 전달, 판매 수익금은 굿윌스토어에서 근무하는 장애인 직원들의 급여 등 고용 확대에 활용될 예정이다.
라이온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임직원들과 함께 환경 보호에 동참하고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물품 기증 캠페인을 실시했다며, 기부의 결과로 장애인 일자리 창출에도 도움이 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활동이라고 밝혔다.
라이온코리아 소개
라이온코리아는 건강한 생활 습관 만들기로 사람들의 일상에 기여하는 라이프 & 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130여 년 역사의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일본 라이온의 한국 법인이다. 라이온코리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자 가산디지털단지 내 연구소와 인천에 자체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아이! 깨끗해 △비트 △참그린 △시스테마 등 주력 브랜드 상품 대부분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또 △휴족시간 △아이미루 △페어아크네 등 일부 제품군은 일본 라이온에서 완제품을 수입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다.
출처: 라이온코리아
언론연락처: 라이온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김현정 대리 02-788-730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