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자 5인에게 와콤 최신 드로잉 패드 ‘무빙크패드 11’ 증정

와콤, 에이블리와 함께 ‘드로잉 페스티벌’ 개최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코리아(대표 이데 노부타카, www.wacom.com)가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와 함께 자신만의 창의적인 드로잉을 선보이고 와콤의 최신 드로잉 패드 ‘무빙크패드 11’을 받을 수 있는 ‘드로잉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수상자 5인에게 증정하는 ‘와콤 무빙크패드 11’은 드로잉에 특화된 안드로이드 타블렛 PC로 휴대성과 성능을 동시에 갖춘 최신 드로잉 툴이다.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해 복잡한 설정이나 PC 연결 없이 쓸 수 있는 드로잉 패드로 가벼운 무게의 올인원 기기라 언제 어디서든 쓸 수 있다. 무빙크패드 11은 무충전 펜인 와콤 프로 펜 3 제공,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2년 사용권 제공, 와콤 캔버스 드로잉 앱 기본 탑재 등 드로잉에 특화된 기능들을 제공함과 동시에 온라인 강의, 동영상 시청, 노트 필기 등 일반 안드로이드 타블렛 PC와 동일한 사용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가자들은 다른 작품에 공감하거나 댓글을 남겨 투표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자는 고객 인기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합산해 총 5명이 선정되며, 수상자에게는 와콤의 최신 드로잉 패드 ‘무빙크패드 11’이 선물로 증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블리 앱 내 ‘와콤X에이블리 드로잉 페스티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콤코리아 소개
출처: 와콤코리아
언론연락처: 와콤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임혜원 AE 02-3477-642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