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실리프팅 라인업 강화

바이씨즈, 실리프팅 브랜드 ‘자보실’로 리뉴얼
메디컬 뷰티 테크기업 바이씨즈(www.bysiz.co.kr, 대표 유태영)가 실리프팅 브랜드 ‘자보핏(ZAVOFIT)’을 ‘자보실(ZAVO THREAD)’로 리뉴얼하고, 특허받은 D-MESH(더블메시) 구조 기반의 차세대 볼륨실 ‘자보쇼츠(ZAVO SHORTS)’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리브랜딩과 신제품 출시는 바이씨즈의 프리미엄 실리프팅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선보인 ‘자보쇼츠’는 특허받은 더블메시 구조를 적용한 차세대 이중 볼륨실로, 1차 내부 메시와 2차 외부 메시가 결합된 이중 구조를 통해 동시에 조직 재생을 유도한다. 피부 조직과 접촉 면적을 극대화해 섬유아세포 증식과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며, 꺼진 부위의 볼륨 회복과 장기적인 유지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생분해성 PDO 소재로 제작돼 인체 안전성이 뛰어나고, 다양한 길이 옵션을 통해 맞춤 시술이 가능하다. 이중 구조의 특성 덕분에 한 줄로 두 줄의 효과를 내며, 기존 볼륨실보다 유지 기간이 연장되는 장점이 있다.
적용 부위는 팔자주름, 눈밑 꺼짐, 인디언밴드, 마리오네트 주름 등으로, 볼륨감이 필요한 부위 전반에 시술이 가능하다. 시술 시 입체적인 볼륨 형성과 동시에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씨즈 소개
바이씨즈는 의료인이라는 씨앗들이 열매가 되는 과정을 관리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 나가는 병원 컨설팅 및 의료기기, 화장품 유통 전문기업이다. 작은 씨앗에서 시작해 성장을 이뤄내고 결실을 맺듯이 SIZ에 의해 시작된 모든 것들이 BySIZ에 의해 완성되길 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출처: 바이씨즈
언론연락처: 바이씨즈 홍보대행 키위피알 손한나 02-855-511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