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플레이크 AI 데이터 클라우드 최신 기술 및 미래에셋자산운용·부릉·삼성전자 등 기술 산업별 고객 혁신 사례 발표
마케팅 빌리지·스타트업 빌리지·커뮤니티 빌리지 등 다양한 업계 데이터와 AI 활용 세션 개최

스노우플레이크가 오는 9월 9일 자사 최대 규모 컨퍼런스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Snowflake World Tour) 서울’을 개최한다
글로벌 AI 데이터 클라우드 기업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가 오는 9월 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벤션센터에서 자사의 글로벌 이벤트이자 국내 최대 규모 컨퍼런스인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Snowflake World Tour) 서울’을 개최한다.
이날 오전 기조연설에서는 크리스티안 클레이너만(Christian Kleinerman) 스노우플레이크 제품 담당 수석부사장, 최기영 스노우플레이크 코리아 지사장, 이수현 스노우플레이크 테크 에반젤리스트가 AI 데이터 클라우드의 최신 혁신 기술을 소개하며, 이러한 변화가 기업들의 데이터 및 AI 전략에 어떤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는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이어 미래에셋자산운용 디지털전략본부 노시희 본부장, 부릉 엔지니어링본부 장수백 CTO가 스노우플레이크 도입을 통한 혁신 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오후에는 데이터 플랫폼, AI/ML, 데이터 엔지니어링 및 데이터 앱과 협업을 주제로 한 4가지 트랙의 수십여 개 기술 사례 세션을 통해 카카오게임즈, 넥슨, 네페스, AB180, Pulse AD 등 다양한 산업의 스노우플레이크 고객사들이 AI 데이터 클라우드를 활용한 혁신적인 성공 사례를 발표한다.
이외에도 스노우플레이크 전문가와 아마존웹서비스, 메가존클라우드, 베스핀 글로벌, 마이크로소프트, 세일즈포스를 비롯한 다양한 파트너사가 참여해 AI 데이터 글로벌 솔루션들을 선보이는 전시 및 체험부스도 운영한다. ‘마케팅 빌리지’에서는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의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 여정에 더해 스노우플레이크 최고마케팅책임자(CMO) 데니스 퍼슨(Denise Persson)과 함께 AI 시대의 마케터 역할에 대한 스페셜 세션을 제공한다.
스노우플레이크 코리아 최기영 지사장은 “스노우플레이크 월드 투어는 데이터를 활용한 AI 비즈니스 전략을 본격적으로 확장하고, 업계 전문가와 교류하며 최신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데이터는 모든 산업의 핵심 동력으로, 스노우플레이크는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군이 데이터 중심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AI 데이터 클라우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등록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 (https://www.snowflake.com/ko/world-tour/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노우플레이크 소개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NYSE: SNOW)는 AI 시대를 위한 플랫폼으로, 기업이 더 빠르게 혁신하고 데이터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세계 최대 기업 수백 곳을 비롯해 전 세계 1만1000개 이상의 기업이 스노우플레이크 AI 데이터 클라우드를 활용해 데이터, 애플리케이션, AI를 구축하고 자체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스노우플레이크는 기업들이 데이터와 AI를 통해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스노우플레이크코리아
언론연락처: 스노우플레이크 홍보대행 KPR 김수빈 02-3406-228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