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1위 소형가전 브랜드 닌자가 ‘닌자 블라스트(Ninja Blast) 포터블 블렌더’를 활용한 건강 주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닌자 건강 부스트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닌자 블라스트를 활용한 다양한 건강 레시피를 직접 시연하고, 방문객들에게 무료 시음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인의 일상에 필요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주스로 섭취할 수 있도록 △활기찬 하루를 위한 ‘활기 부스터’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밸런스 부스터’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이옴 부스터’ 등 3종의 건강 레시피를 닌자 블라스트로 직접 갈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 현대그린푸드 친환경 농산물 브랜드 ‘산들내음’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미아점(1/31~2/6), 목동점(2/7~13), 압구정본점 (2/14~20) 등 4개 지점에서 총 4회에 걸쳐 순차적으로 운영된다.
닌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팝업스토어 기간동안 블라스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 방문객은 마련된 QR코드를 통해 현대백화점 투홈에서 건강 부스터 재료를 간편하게 구독하고 집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닌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포터블 블렌더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온 닌자 블라스트의 뛰어난 성능을 선보이는 동시에 많은 소비자에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더욱 긍정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