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국제대학교 부설평생교육원 시니어 모델 과정 베이직클래스 13기 수료식 겸 패션쇼가 지난 10일 오후 국제대학교 모델연기과 워킹룸에서 열렸다. 이날 수료식과 패션쇼를 마친 시니어 모델들이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수료식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 가운데, 11기 강종삼 외 6명으로 구성된 팬플룻 연주를 시작으로 국제대학교 남재성 교수의 색소폰 연주에 이어 심화반 모델들이 준비한 '웨딩드레스 패션쇼'와 13기 베이직클래스 수강생들의 '궁중한복 패션쇼'를 선보이며,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특히 수강생들의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아름다운 의상 속에서 빛나는 비주얼은 참석자들의 박수 갈채를 이끌어냈다. 작품 발표를 마친 수강생 모델들은 수료증 수여식을 끝으로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시니어 모델 과정 박종선 총괄교수는 "이번 수료식을 통해 수강생들의 자신감 향상은 물론, 의상을 이해하고 표현하는 모델링 능력과 각자의 개성으로 아름다운 맵시를 자랑하는 소중한 경험을 쌓을 수 있었을 것"이라며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앞으로도 훌륭한 교수진과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멋진 미래를 응원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베이직클래스 14기는 1월 17일부터 12주간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