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4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 수록곡 ‘Daydream’의 트랙비디오를 게재했다. 이 영상은 엔하이픈이 그동안 선보이지 않은 새로운 유형의 티징 콘텐츠로, 멤버들의 과감한 비주얼과 음악 장르가 담겨 이목을 사로잡는다.
엔하이픈은 ‘Daydream’에서 어반 힙합(Urban Hip-hop) 장르에 처음 도전했다. 이들은 유니크한 위스퍼 랩과 소울 가득한 보컬을 조화시키며 기존과는 확 달라진 음악색을 보였다. 곡의 무게감 있는 베이스라인과 시크하고 미니멀한 드럼 구성도 인상적이다.
엔하이픈의 세련된 비주얼과 감각적인 영상미도 곡에 담긴 힙한 분위기를 배가하는 데 한몫했다. 멤버들은 개성 넘치는 스타일로 자유분방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들이 창문을 통해 집을 드나드는 역동적인 장면, 시크한 표정으로 보드게임을 즐기는 모습, 좁은 통로에서 불을 비추는 컷 등이 치명적인 아우라를 뿜어낸다.
소속사 빌리프랩은 “‘Daydream’ 트랙비디오는 엔하이픈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앨범에 대한 힌트를 유추할 수 있는 다양한 장치를 심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계 없는 음악 소화력을 보여줄 엔하이픈의 ‘ROMANCE : UNTOLD -daydream-’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엔하이픈은 오는 11일 정규 2집 리패키지 ‘ROMANCE : UNTOLD -daydream-’을 발매한다. 앨범에는 신곡 ‘No Doubt’과 ‘Daydream’을 비롯해 정규 2집 ‘ROMANCE : UNTOLD’에 담겼던 10곡이 더해져 총 12개 트랙이 실린다. 타이틀곡 ‘No Doubt’은 매 순간 함께할 수 없지만, 변치 않을 사랑을 확신하는 이들의 감정을 노래한다. 또 다른 신곡 ‘Daydream’은 연인의 부재 속에서 더욱 애절하고 간절하게 상대를 사랑하게 되는 ‘나’의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