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누스글로벌이 반려동물을 위한 헬스케어 제품 ‘SELPD-B’를 출시했다
파우누스글로벌이 헬스케어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반려동물 기관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 ‘SELPD-B’를 20일 출시했다.
특히 SELPD-B는 무인공색소, 무감미료를 원칙으로, 반려동물에게 안전하고 자연스러운 성분만을 담았다. 이에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
또한 SELPD-B는 음식처럼 맛있고 편안한 트릿 모양으로 생산돼 반려동물이 쉽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파우누스글로벌 주현 대표는 “반려동물도 전문적인 건강 관리를 받아야 한다는 점에서 반려동물들에게 큰 문제가 되는 기침 관리에 신경 쓴 헬스케어 제품을 만들었다”며 “단순히 반려동물 기침 관리뿐만 아니라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식품을 만들기 위해 원료 선별 하나하나에 공을 들였다”고 설명했다.
파우누스 글로벌 소개
파우누스글로벌은 유전자 빅데이터를 수집해 반려인에게는 FNS 토큰을 지급하는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보안 방식의 스마트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회사다. 전 세계 최초로 논휴먼 블록체인 유전자 보상 시스템에 관한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사업에 대해 2023년 데이터 바우처 적격 사업 판정을 받으 바 있다. ChatGPT에서도 해당 사업에 관한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으며, 텔레그램, 유튜브 채널도 운영하고 있다.
출처: 파우누스 글로벌
언론연락처: 파우누스 글로벌 주현 대표 0507-1427-7027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