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로애락이 담긴 수많은 명곡과 보컬 고유진의 시원한 고음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록밴드 플라워의 25주년 콘서트가 오는 12월 24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국내 가요계에서는 드문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록밴드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는 25주년 콘서트는 연말을 맞이한 팬들이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를 보내기 바라는 플라워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뜻깊은 콘서트다.
플라워 25주년 콘서트 개최에 앞서 진행되는 콘서트 티켓 예매의 경우 오는 11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예스24 티켓’을 통해 티켓을 단독 오픈한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인 만큼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선곡과 유니크한 편곡 그리고 특별한 이벤트와 즐거운 토크로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플라워 멤버들이 한 해의 끝자락을 팬들과 공유하는 시간인 만큼 공연장을 꽉 채울 선명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준비해 팬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한편, 콘서트 개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플라워 25주년 콘서트는 12월 24일 오후 7시 30분에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