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유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엄정화가 지난달 29일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Umaizing 엄정화TV'를 통해 건조한 환절기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루틴을 공개했다.
이날 엄정화는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꼭 해주고 있는 팩”이라며 '촉촉한 피부를 위한 팩 해주기'로 '풀리 쌀반죽 모델링 마스크'의 사용방법을 소개했다.
'풀리 쌀반죽 모델링 마스크' 제품의 상단에는 쌀과 석고 반죽, 하단에는 에센스로 나누어져 있으며, 뭉쳐있는 상단의 내용물을 부드럽게 액상으로 바뀔 때까지 스파츌라로 풀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그 후 실링 부분을 양손으로 잡고 뜯어 내용물이 섞일 수 있도록 20~30초가량 흔들어 준다. 이어 엄정화는 “물이나 에센스 용량을 따로 신경 쓸 필요가 없다는 점이 좋다”고 덧붙였다.
섞인 '쌀반죽 모델링 마스크팩'은 봉지를 뜯어 스파츌라를 이용해 얼굴에 도포해준 다음 15분 경과 후 떼어내면 된다. 엄정화는 “속보습과 속탄력에 좋은 팩이다”며 “이 상태에서 바로 촉촉함 유지를 위한 크림을 듬뿍 발라준다”고 설명했다.
'풀리 그린 토마토 크림'은 늘어난 모공과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고, 그린 토마토 추출물 65%가 함유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가 첨가되지 않은 비건 인증이 완료된 안전한 제품이며 1회 사용 결과 △모공 부피 44.44% △모공 면적 43.30% △모공 깊이 33.33% △모공 타이트닝 33.33% △모공 개수 28.78% △모공 밀도 28.54%가 개선됐다고 한다.
한편 유튜브 'Umaizing 엄정화TV' 구독자들의 반응도 뜨겁다. 구독자들은 “수분감 넘치고 탱탱한 피부 관리에 더 큰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다”, “애착템 잘 메모해놔야겠다”, “언니 따라 하면 꿀 피부 될 수 있겠다” 등의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