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극중 결혼사기진작팀 팀장 최기준 역을 통해 연기에 도전하게 된 구준회는 “아이돌을 꿈꾸기 전 첫 번째 꿈이 액션 배우였다. 아이돌 생활을 하면서도 마음 한켠에는 배우의 꿈을 갖고 있었다”며 “우연히 감사한 기회를 만나서 작품을 찍어 보니 너무 재밌고 계속해서 배운다는 설렘이 가득했다. 앞으로도 도전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촬영 후 결혼, 비혼에 관한 생각이 바뀌었느냐는 질문에 구준회는 “결혼은 너무 먼 이야기”라며 “사실 결혼을 언젠가는 하고 싶다. ‘노후에 너무 외롭지 않을까?’ 했다. 그런데 ‘결혼해YOU’를 찍으면서 그 생각이 조금 러프해졌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은 할 수도 있고 안 할 수도 있지 않을까 싶다. 꼭 결혼하려고 이런저런 노력을 한다기보다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면 하는 거고, 아니면 말자는 생각”이라고 덧붙였다.
‘결혼해YOU’는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진작팀’에 유배당한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의 고군분투 과정을 다룬 중매 로맨스다. 오는 16일(토) 오후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