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허브 브랜드 쇼케이스 포스터
서울패션허브가 입주기업의 우수성을 대내외적으로 홍보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11월 13일(수) 오후 3시부터 MM성수(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95)에서 ‘서울패션허브 브랜드 쇼케이스’ 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창업 7년 이내 K-패션 브랜드들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업체들의 솔루션 프로그램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기업 관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별 프레젠테이션을 기획했으며, 일반 시민들의 참여 확대를 위해 브랜드 팝업스토어, 럭키드로우, 참가자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가 기업은 △2000아카이브스(김선빈) △던 팩토리(송지훈) △동령(이동령) △레아비엔(변려화) △룬케이브(박재완) △리맨티스트(권아영) △메그킴(김지은) △메종 스테디-스테이트(안은진) △모노포비아(윤정현) △모멘센트(박다혜) △베터카인드(최아영) △비먼(김현정) △비올리나(김이홍) △삐에아떼르(김기롱) △사이즈마인(박익수) △샴브리에(김규나) △시넥도키(정윤영, 홍진우) △시크릿아이콘(송동민) △신스레터스(신지원) △아울소싸이어티(곽지애) △아일랜드 스튜디오(김동균) △언유주얼노말(배현아, 이은진) △엑셉턴스 레터 스튜디오(심재웅) △엔초비(김근혁) △이바네네츠(임하린) △토새(한현주) △티더블유더블유엘(박순영) △페이크 케미컬 클럽(박정은) △포셔드(김단비, 이소원) △혜영 킴(김혜영) 30개 브랜드로 구성됐다.
특히 800여명의 국내 패션 바이어, 언론, 인플루언서 등 주요인사가 참석했으며 입주기업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스타일을 눈으로 확인하고 수준 높은 패션 솔루션을 제공해 전시, 바이어 미팅, 인터뷰 등 비즈니스의 기회가 열렸다.
서울패션허브 소개
서울패션허브는 K-패션 글로벌 경쟁력 제고 및 지속성장 생태계를 조성하고, 디자이너의 창의력을 혁신 동력으로 K-패션 글로벌화를 견인하고 있다. K-패션의 중추로서 패션산업의 기획, 디자인부터 제조, 유통, 판매에 이르기까지 패션 비즈니스의 전 과정을 지원하고 교육하는 크리에이티브 공간이다. 또한 혁신/성장/연결을 목표로 패션 산업의 새로운 혁신을 일으키고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한다.
출처: 서울패션허브
언론연락처: 서울패션허브 홍보대행 압구정콘텐츠그룹 김동균 과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