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예약 오픈 반나절 만에 매진 기록… 오픈 전부터 뜨거운 반응 얻어
제품 테스트, 포토 부스 마련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방문객 호평 속 마무리
리얼베리어 팝업 스토어 전경
네오팜의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리얼 크림 하우스(Real Cream House)’ 팝업 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리얼 크림 하우스’는 오픈 전부터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온라인 사전 예약 오픈 6시간 만에, 사전 예약분이 모두 매진됐으며 운영 첫날부터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주말에는 오픈 1시간 전부터 입장 대기 행렬이 이어지는 등 현장 반응도 뜨거웠다.
리얼베리어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내·외국인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카이브 월(Wall)을 통해 2015년부터 시작된 리얼베리어의 브랜드 여정을 한눈에 보여주고, 피부 타입에 따라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과 라이트’를 테스트하는 기회도 제공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 100% 선물을 증정한 다트 게임은 가장 큰 호응을 얻으며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기억을 선사했다.
‘리얼 크림 하우스’에 방문한 고객들은 피부에 맞는 리얼베리어 크림을 직접 써보고 자세한 설명까지 들을 수 있어 좋았다며, 익스트림 크림 구매 영수증 콘셉트의 네컷 사진을 무료로 찍을 수 있고, 거울 포토존도 마련돼 알찬 구성이었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리니컬 뷰티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출처: 네오팜
언론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대리 02-788-734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