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이현지 기자) 그룹 아이브(IVE) 장원영이 청순미 돋보이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장원영은 16일 오전 서울 성동구 올리브영N에서 진행된 자연주의 브랜드 팝업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장원영은 드레스 전면에 태양과 달, 구름 모양의 비즈 장식이 포인트 된 화사한 화이트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여기에 구두 앞부분에 달린 꽃 모양이 돋보이는 화이트 힐에 심플한 이어링으로 우아하고 세련된 룩을 완성시켰다.
체험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 이번 팝업은 27일까지 운영된다.

▲ 미친 비율

▲ 예쁨 묻었네

▲ 사랑에 빠져

▲ 태양보다 빛나는 워뇽이
한편 장원영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14일 아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팬 콘서트 '아이브 스카우트(IVE SCOUT)'에서 최초 공개된 신곡 '티케이오(TKO)'를 공개했다. '
'티케이오'는 리드미컬한 힙합 리듬에 그루비한 808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멤버 가을이 팬콘 무대를 위해 안무 제작에 직접 참여했다.

▲ 러블리 녕토끼

▲ 돌아보면 더 예뻐

▲ 봄의 여신

▲ 빠져드는 미모
앞서 아이브는 서울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팬콘 '아이브 스카우트'를 성료한 바 있다. 아이브는 이번 스페셜 클립 영상을 공개하며 아쉽게 현장에 함께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깜짝 선물을 안겼다.
아이브는 지난 12일과 13일 일본 팬콘 투어 ''아이브 스카우트' 인 재팬('IVE SCOUT' IN JAPAN)' 나고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으며 이들은 오는 21일과 22일 후쿠오카를 시작으로 고베, 요코하마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사진=ⓒ MHN 이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