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콤상콤한 스트레스 케어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
파이토퓨어(PhytoPure Co.,Ltd., 공동대표 이주호·정연욱·이주호)는 ‘2025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을 기념해 자사의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50% 할인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파이토퓨어는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엄마들의 셀프케어를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파이토퓨어는 각종 통계 자료와 자체 설문조사 결과로 이들의 가장 시급한 건강고민이 ‘스트레스 관리’임을 확인하고, 오랜 연구개발 끝에 스트레스 케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를 출시했으며, 이후 로사비타가 ‘2025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25년을 맞는 ‘2025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은 한국일보사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연구원과 한국브랜드협회가 후원하는 전통과 권위를 갖춘 상이다. 올해에는 36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해 치열한 경합을 벌였으며, 최종적으로 총 39개 업체의 제품이 선정됐다. 파이토퓨어는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의 우수성과 혁신성, 그리고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의 독창성과 경쟁력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번 50% 할인 감사 이벤트는 ‘2025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 수상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달콤상콤한 스트레스 케어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를 50% 할인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파이토퓨어 홈페이지(www.phytopure.co.kr)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스토어 등 로사비타가 입점한 모든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파이토퓨어는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 각종 스트레스를 묵묵히 견디며 자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모든 이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는 데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본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일과 육아를 병행하는 엄마들이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때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을 우선적으로 구매하면서도 본인이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의 구매는 우선순위에서 뒤로 밀리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이번 이벤트가 엄마 자신의 셀프케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를 경제적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파이토퓨어는 일과 업무를 병행하는 엄마들의 셀프케어를 위한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한 회사다.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작은 루틴을 통한 셀프케어를 추구하며, 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각종 디지털 콘텐츠로 일상의 루틴을 제안함으로써 건강관리의 토털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회사의 미션으로 한다. 이러한 미션을 위해 오랜 기간 자료조사, 통계조사, 설문조사, 시제품 개발 등을 했으며, 그 결과물로 건강기능식품 ‘로사비타’를 출시했다. ‘로사비타’의 우수성과 혁신성, 그리고 디지털 콘텐츠의 독창성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회사 설립 후 첫 제품으로 ‘2025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차지했다.
출처: 파이토퓨어
언론연락처: 파이토퓨어 이주호 대표 070-4571-9722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