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앤올룹슨, 신학기 맞이 인기제품 최대 20% 할인 ‘백 투 스쿨’ 프로모션 진행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에서 이어폰·헤드폰 등 주요 인기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하는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특히 다양한 형태의 머리에 맞는 인체 공학적인 압력 저감 헤드밴드를 적용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헤드폰 베오플레이 HX와 부드러운 팁으로 인해 몇 시간 동안 청취해도 피로하지 않은 이어폰 베오플레이 EX는 오랜 시간 음향기기를 사용하는 학생들에게 최적이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뛰어난 휴대성으로 이동 중에도 풍부한 음질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오버이어 헤드폰 △‘베오플레이 H95 (Beoplay H95)’, 무선 충전이 내장된 강력한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릿 20(Beolit 20)’, 뛰어난 품질의 모듈식 소재로 제작된 포터블 WiFi 스피커 △‘베오사운드 레벨(Beosound Level)’, 리빙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강력한 성능의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베오사운드 A5 (Beosound A5)’, 사운드와 디자인의 만남을 선사하는 아이코닉한 맞춤형 스피커 △‘베오사운드 A9 (Beosound A9)’까지 총 8가지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뱅앤올룹슨은 ‘백 투 스쿨’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20명에게 몰스킨 다이어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백 투 스쿨’ 신학기 프로모션 내용은 뱅앤올룹슨 공식 온라인 몰(www.bang-olufsen.com/k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출처: 뱅앤올룹슨
언론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대행 더 레이어 02-545-3934 김미현 이사 기샛별나 과장 이지안 사원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