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은 한 해의 끝자락에서 소중한 순간들을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한 준비의 시기다.
이 특별한 달에 마음을 전하고 싶은 인사말을 모아 봤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따뜻한 12월 인사말로는 "한 해의 끝자락에 서 있는 지금, 힘든 시간을 잘 견뎌낸 당신에게 따뜻한 12월이 되기를 바랍니다. 차가운 날씨 속에서도 마음만은 따뜻하게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즐거운 연말연시 되세요!"가 있다.
또한 "겨울의 시작인 12월, 흐린 하늘을 바라보며 첫눈을 기다리는 당신의 마음이 항상 행복하고 즐겁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순간들을 만끽하세요."라는 인사말도 좋다.
"연초에 세웠던 계획들은 잘 이루어졌나요? 마지막 달인 12월에 그동안 미뤄왔던 일들을 잘 마무리하시고, 건강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라는 메시지도 전할 수 있다.
다가오는 2025년이 걱정 없는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원합니다."라고 전해보는 건 어떨까.
"웃음은 마음을 즐겁게 하고, 즐거운 마음은 모든 일을 잘 풀리게 합니다. 얼굴 가득 미소를 지으며 12월을 힘차게 보내세요!"라는 메시지도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다.
또한 "진정으로 행복한 날들은 특별한 일들이 아니라, 소소한 기쁨들이 이어지는 날들입니다. 12월에는 이러한 소중한 순간들이 가득하길 바랍니다."라는 인사말도 추천한다.
"위기는 초대하지 않아도 찾아오지만, 기회는 잡지 않으면 오지 않는다... 남은 한 달 동안 행복할 기회와 사랑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라는 격려의 메시지도 전할 수 있다.
"12월에는 힘든 일이 있더라도 웃음과 용기를 잃지 마시고,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으로 맞이하시길 바랍니다."라는 인사도 사용하면 좋다.
마지막으로 "행복은 어렵고 멀지 않다는 것을 느껴보세요. 계절의 변화마다 그 계절의 즐거움을 온전히 경험하는 것이 행복이 아닐까요? 행복한 12월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란 카톡을 전할 수 있다.
2024년의 마지막 달, 2025년 새해를 맞이하며 전할 수 있는 인사말도 준비했다.
"2025년 새해가 행운과 평안으로 가득 차길 기원합니다."라는 인사로 시작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이어갈 수 있다.
"새해에는 행복과 기쁨이 넘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2025년이 여러분의 모든 소망을 이루는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고 전할 수 있다.
"새해에는 더욱 건강하시고 좋은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라는 인사도 좋고, "2025년, 행복하고 즐거운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여도 좋다.
마지막으로 "새해에는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라는 인사말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
이 인사말들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며, 새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연말 감사 인사를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다시금 느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