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의 소속사 앤드벗 컴퍼니 측은 지난 1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앨범 ‘Rizz’의 수록곡 ‘SQUARE’ 스페셜 비디오를 공개했다.
미국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SQUARE’ 스페셜 비디오 속 윤서빈은 노을이 지고 있는 미국 LA 한 건물 옥상에서 이곳저곳을 거닐며 자유를 한껏 즐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노을 지고 있는 탁 트인 하늘 아래에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SQUARE’을 부르는 윤서빈의 모습은 곡이 전하고자 하는 자유에 대한 메시지와 감정을 온전히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LA의 세련된 도시적인 분위기와 폐건물 옥상의 거친 모습을 동시에 담아낸 감각적인 연출이 더욱 이국적인 느낌을 발산해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우린 이제 서로 빚진 거 없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윤서빈의 ‘SQUARE’는 거울 속의 자신에게 ‘이제 우린 SQUARE(더 이상 빚진 거 없어)‘라고 되뇌며 ’더 이상 스스로를 밀어붙이지 말고 이제 좀 자유롭자’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지난 10월 데뷔 후 처음으로 페스티벌에 참가해 보르네오 소닉 뮤직 페스티벌(Borneo Sonic Music Festival) 무대를 성황리에 마친 윤서빈은 향후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