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의 현 상황을 알려주는 글로벌 K팝 투표사이트 ‘K탑스타’(KTOPSTAR)에 따르면 11월 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집계된 20회차 ‘최고의 아이돌(남)’ 부문에서 오메가엑스 1위를 차지했다.
‘K탑스타’는 현재 남/여 트로트, 남/여 아이돌, 남/여 신인 등의 분야로 나눠 ‘최애 스타’ 인기 투표가 진행되고 있으며, 지정표수 달성시 다양한 서포트들이 제공된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회차에 이어 20회차에서까지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발휘했다.
현재 오메가엑스는 일본 미니 2집 ‘To.(투)’를 위해 달려가고 있다. 이에 앞서 지난달 30일에는 싱글 ‘Cool My Head(쿨 마이 헤드)’를 선공개하면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Cool My Head’는 청량하고 시원한 분위기의 곡으로, 조금은 무료할 수 있는 일상들에서 잠시 벗어나 함께 머리를 식히며 기분 전환을 하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신곡에는 멤버 재한과 세빈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재한은 작곡과 편곡에도 이름을 올렸다. 군 복무 중인 휘찬과 세빈도 이번 앨범에 함께했다. 일본 미니 2집 ‘To.’ 전곡에 참여한 오메가엑스는 음악적 성장을 다시 한번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오메가엑스는 오는 11월 13일 일본 미니 2집을 발매하고 포엑(팬덤 명)을 만난다. 오메가엑스의 선공개 곡과 미니 2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