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기존 고객 맞춤형 할인 혜택 및 쿠폰 지급 등 고객 프로모션 강화
세탁특공대가 대용량 생활빨래 100L를 단 100원에 맡길 수 있는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을 12월 1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비대면 세탁 플랫폼 세탁특공대(대표 남궁진아)가 대용량 생활빨래 100L를 단 100원에 맡길 수 있는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탁특공대 ‘빨래방’은 고객이 세탁물을 문 앞에 내놓기만 하면 수거·세탁·건조·배송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30L는 9700원, 80L 대용량의 경우 1만4000원으로 코인 빨래방보다 저렴한 가격에 무거운 빨래를 들고 이동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세탁을 맡길 수 있어 직장인과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이용이 빠르게 늘고 있다.
실제로 세탁특공대 ‘빨래방’ 서비스는 지난 6월 출시 이후 월평균 80% 성장세를 기록하며 3개월 만에 누적 성장률 200%를 달성했다. 재이용률도 55%에 이르는 등 고객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 이번 프로모션은 보다 많은 고객이 대용량 생활빨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은 세탁특공대 앱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내 첫 주문 고객은 생활빨래 100L 세탁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첫 주문 무료배송 혜택도 함께 제공되며, 이후 재주문을 진행할 경우 세탁물을 담아 맡길 수 있는 80L 용량의 전용 세탁백 ‘세특백’이 추가로 증정된다.
기존 고객에게는 생활빨래 30L 서비스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되며, 5만원 이상 주문한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된다. 세탁특공대는 시즌별 프로모션 및 구독형 멤버십 ‘세특패스’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탁특공대 남궁진아 대표는 “이번 ‘이만큼백원’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번거로운 빨래, 세탁을 손쉽게 해결하는 편리함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욱 가볍게 만드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출처: 세탁특공대
언론연락처: 세탁특공대 홍보대행 KPR 정서연 대리 02-3406-21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