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정에스더 기자) 배우 김하영과 가수 박상준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14일 김하영은 자신의 SNS에 지인들이 찍어준 결혼식 비하인드 사진 및 영상을 다수 공유했다.
SBS라디오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팀에서는 "철파엠의 영원한 여주 하영님. 누구보다 밝게 빛나는 신부님, 결혼을 너무너무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부케를 들고 웃고 있는 김하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가수 도하늘은 신부 입장부터 신랑 박상준의 축가 장면까지 공개하며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그 외 코미디언 오나미 등 연예계 동료들과 축하를 나누는 모습도 담겼다.
김하영은 지난 13일 그룹 파이브 어클락, 티지어스 출신 가수이자 보컬 트레이너인 박상준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MBC '복면가왕' 출연을 위해 보컬 레슨을 받으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하영은 지난달 SNS를 통해 "서프라이즈에서 수백번 결혼하던 제가 드디어 진짜로 시집을 가게 됐습니다"라고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어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이기에 더욱 소중하게 아끼고 사랑하며 알콩달콩 살아볼게요. 사실 아직 실감도 안나고 서프라이즈같지만, 재밌게 잘살겠습니다"라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김하영은 1984년 MBC '뽀뽀뽀'에 어린이 출연자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했다. 2004년부터 MBC '신비힌 TV 서프라이즈'의 재연배우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사진=김하영, 도하늘, '김영철의 파워FM'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