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곽예진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정채연이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와 함께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보였다.
9일 당당한 싱글들을 위한 국내 유일의 로컬 매거진 <싱글즈>가 110년 전통을 가진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와 정채연이 함께 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채연은 깔끔한 화이트 니트과 함께 맑고 청초한 피부를 자랑하며, 정채연 특유의 청순한 첫사랑 분위기를 한껏 드러냈다. 또 다른 컷에는 가녀린 어깨가 드러나는 의상과 긴 생머리로 우아하고 시크한 비주얼을 보여주었다.
니베아 크림은 110년 역사의 독일 약국 스킨케어 브랜드 니베아에서 출시 이후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니베아 크림의 심플함과 한결같은 베이비 파우더 향은 정채연의 새하얀 동안 페이스와 잘 어울리며 그의 순수한 무드를 강조했다.
정채연이 선택한 니베아 크림은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올라운더 페이셜 크림이다. 이 크림은 데일리 페이셜 크림으로 크림팩, 메이크업, 립마스크, 마사지 크림, 바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만능 크림'이다. 니베아 크림은 올리브영,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다이소 등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채연의 건강하고 촉촉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화보는 싱글즈 1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싱글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