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랑스=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유럽 패션 필름 & 화보촬영이 12일(현지시각) 프랑스 니스 '마세나 광장(Place Massena)'에서 진행됐다. 이날 아트패션 브랜드 'BAEK YUSUN(백유선)' 화보 촬영에서 시니어 모델 이호정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디자이너 백유선이 전개하는 아트패션 브랜드 'BAEK YUSUN'은 빛, 그림 그리고 환상의 주제로 전통과 현대를 아우르는 독창적 패션, 생활 디자인이 접목된 아트와 패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또한, 예술과 패션의 경계를 허물고 창의적 비전을 제시한 창작정신 아트 패션을 담아내고 있으며, 드로잉을 통한 보색의 정신적 철학을 반영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빛과 어둠 속에서 비추어지는 빛들을 모티브로 그림과 자연 염색 포토 작업을 통해 백유선이 추구하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칼라의 작품 의상으로 몸을 감싸는 독특한 실루엣을 선사한다.
이번 화보 촬영을 진행한 니스(Nice)의 '마세나 광장(Place Massena)'은 프랑스 남부 코트다쥐르 지역의 대표적인 중심 광장으로, 구시가지(Vieux Nice)와 신시가지(Jean-Medecin 거리)를 이어주는 중요한 공간이다. 19세기 중반 조성되었으며, 붉은색 파사드의 건물들과 아치형 아케이드가 인상적인 이탈리아풍 도시 구조를 특징으로 한다.
'마세나 광장'은 2000년대 초 대대적인 도시 재정비로 현재와 같은 광활한 보행자 공간과 예술 조형물들이 만들어졌다. 대표적으로 스페인 조각가 '하우메 플렌사(Jaume Plensa)'의 '일곱 대륙의 대화' 조각 작품은 광장 위 높은 기둥에 설치된 7개의 인간 형상이 밤이 되면 다양한 색으로 빛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광장의 중심에 위치한 '태양의 분수(Fontaine du Soleil)'는 그리스 신화의 태양신 '아폴론(Apollo)' 조각상이 세워져 있으며, 관광객들이 사진을 가장 많이 찍는 명소 중 하나다.
한편, 198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되어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 나오미 캠벨(Naomi Campbell) 등 세계적인 슈퍼모델을 배출한 전통의 모델 오디션 'THE LOOK OF THE YEAR(더룩오브더이어)'의 한국 대회는 오는 2026년 1월 28일과 29일,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코리아, 시니어, 비욘드 3개 부문으로 개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