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믿듣퍼' 몬스타엑스(MONSTA X) 셔누가 '환승연애4' OST를 가창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셔누가 참여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OST Part 3 'As You Wish'가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s You Wish'는 누군가의 마음을 확인하고 싶지만 쉽사리 알 수 없는 밤의 미묘한 긴장과 설렘을 담은 곡이다. 드라이빙 비트 위 전자적 요소와 어쿠스틱 질감이 어우러진 세련된 팝 넘버로, 셔누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곡의 서정성을 극대화한다.
셔누는 완성도 높은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으로 일찌감치 K팝 팬들 사이에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몬스타엑스 신곡 '엔 더 프론트(N the Front)'로 완전체 활동을 펼친 데 이어 웹 예능 '리무진서비스'에도 출연,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드러내며 보컬리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특히 '리무진서비스' 속 'Bad Dreams' 커버는 원곡자 테디 스윔스(Teddy Swims)의 샤라웃까지 끌어내며 글로벌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셔누는 현재 웹 예능 '노포기'의 고정 MC로 활약하며 센스 있는 진행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웃음까지 책임지고 있다. 다채로운 활동으로 '올라운더 아티스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As You Wish'를 통해 또 한 번 본업 존재감을 각인시킬 셔누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셔누가 가창한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 OST Part 3 'As You Wish'는 오늘(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