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서울역 인근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Fraser Place Seoul)과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더그랜드섬오름(The Grand Sumorum)에서 다가오는 설 황금 연휴를 맞이해 ‘New Year Hot Deal’과 ‘Happy Lucky 2025’ 패키지를 선보였다.
2025년 중 가장 가성비가 높은 ▲특가 객실과 ▲조식,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이 제공되는 'New Year Hot Deal' 패키지는 긴 설 연휴 중 호캉스를 즐기기 원하는 서울과 지방 여행객을 대상으로 28일에서 30일 기간에는 설 특선 떡국이 포함된 스페셜 조식을 제공한다.
서울을 벗어나 설 연휴를 제주에서 ‘힐링’으로 보내기 원하는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Happy Lucky 2025' 패키지는 더그랜드섬오름에서 선보이는 제주 특산물과 전통다과가 어우러진 ▲설 특선 조식과 새콤달콤한 제주감귤 ▲웰컴드링크,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된 ▲객실특가를 선보였다.
새해 명절로 인해 지출이 많은 소비자들을 고려하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가’ 패키지는 기존에 누릴 수 없던 스페셜 요금에 호텔 조식과 여유로운 체크인, 체크아웃 서비스를 포함하여 더 오랜 시간 동안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한편 퍼스트 카드(First Card) 멤버십을 운영하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과 더그랜드섬오름에서는 가입자에게 객실 최대 40~55% 할인과 호탤 내 식음업장 15%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