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든든정형외과가 지난 1월 9일, 대전 진잠농협과 지역사회 상생을 목표로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지역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앞으로 두 기관은 지역 내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든든정형외과 박준영 대표원장은 “환자에게 마음까지 든든하게 치료하겠다는 다짐을 지켜가며 진료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지역 주민과 조합원들에게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지역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전 진잠농협 김종우 조합장은 “새해 첫 시작을 뜻깊게 장식하는 협약이라 더 의미가 크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함께 손을 맞잡고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길을 열게 돼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두 기관이 협력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중요한 첫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든든정형외과는 환자 맞춤형 진료와 최신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소아정형, 척추·관절 내시경 수술, 인공관절, 재활치료 등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환자들의 편의를 위해 365일 휴일 없이 대표원장이 직접 진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