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복지TV 전북방송이 JB 문화복지 아카데미 제1기 최고위과정을 오는 3월부터 운영하기 위해 회원을 모집한다.
이번 최고위과정은 WBC 복지TV 전북방송이 주최하고, JB 문화복지 아카데미가 주관하며, JB미디어 그룹, JB MALL, JB 골프아카데미가 후원한다.
모집대상은 기업체 및 공기업 CEO 또는 임원, 정관계 인사, 주요기관장, 의료인, 법조인, 사업자 대표 및 기타 이에 준 하는 자다.
특히 이번 최고위 과정은 차별화 된 알차고 내실있는 프로그램을 운영, 참여하는 회원들의 만족도를 자아내기 위해 심도있는 준비에 박차를 가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전국 최고의 강사진을 바탕으로 희망과 꿈을 이룰수 있는 멋진 만남의 장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최고위 과정에 참여하는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부여된다.
이를 살펴보면, JB 미디어 그룹에서 진행하고 있는 대형콘서트 vip 초청권(부부동반)부여 및 각종사업, 홍보기사, 광고 마케팅 시, 우선 배려(유튜브 방송, 홍보영상제작 등 50% 할인혜택), JB파크골프 1급 지도자 자격증 수강 특전 및 대회, 심판, 기록원 활동 출전 자격을 부여하게 된다.
아울러 JB골프 아카데미 프로 코칭 혜택 및 골프 동우회 활동 우선 배려, JB희망나눔재단 소외계층 지원 활동 동참기회 부여, 1촌 가족관계 협력체제 구축 및 애경사 공유 등이다.
이러한 차별화 된 다양한 혜택부여로 참여를 희망하는 대상자들이 벌써부터 문의가 쇄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복지TV 전북방송 김태권 사장은 "저희 복지TV 전북방송이 마련 한 제1기 JB문화복지 아카데미는 우리사회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해 만든 차별화 된 '명품강좌' 라고 자부한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JB문화복지 아카데미는 실용적이고 혁신적인 프로그램과 강의를 통해 여러분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조경래 JB문화복지 아카데미 원장은 "JB아카데미는 지식과 경험을 나누는 배움의 장이자, 서로 협력하고 성장할수 있는 소중한 네트워크가 될것이며, 서로 소통 공감하며, 신명나고 의미가 부여되는 최고의 과정이 될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JB문화복지 아카데미의 등록금은 400만 원이고, 오는 3월부터 내년 2월까지 23주의 과정으로 운영되며, 이번 운영을 통해 전북발전과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