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EP [XYRUP]을 발표하며 지난 16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의 단독공연 ‘XYRUP’을 성공적으로 마친 밴드 SURL(설)이 함께 올해 마지막 파티에 함께한다.
지난 9월. 밴드 ‘팔칠댄스’와 함께 막을 연 솔루션스 기획 파티 ‘FUTURE PUNK UNION’은 지난 14일에는 밴드 ‘9001’과 함께한 두 번째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두 회차 모두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9월에는 밴드 ‘팔칠댄스’와의 합동무대, 11월에는 솔루션스의 보컬 박솔과 ‘9001’의 보컬 조곤이 듀엣을 선보이기도 한 솔루션스가 SURL과는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FUTURE PUNK UNION’에 보내주신 큰 사랑에 감사드리며, 앞선 파티보다 규모 있게 진행될 예정이오니, 마음껏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12월 8일 개최되는 ‘FUTURE PUNK UNION III’의 티켓 오픈은 22일 금요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정규 3집 타이틀 곡 ‘N/A’가 MMA2024 (멜론뮤직어워드 2024) 트랙제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며 그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는 솔루션스는 지난 15일 첨단 버추얼 프로덕션 기술이 대거 투입된 ‘Maximizer’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등 이색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다.
솔루션스는 오는 12월 ‘FUTURE PUNK UNION III’와 ‘COUNTDOWN FANTASY 2024-2025’에서 팬들을 만날 예정이며 내년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CKL STAGE에서 이틀간 열리는 단독공연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