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웰핏 ‘아티웰 콘드로이친 젤리스틱’ 출시

[ 뉴스와이어 ] / 기사승인 : 2024-06-11 09:00:00 기사원문
  • -
  • +
  • 인쇄
정형외과 전문의가 맞춤 설계한 콘드로이친, 콜라겐 듀얼 배합 포뮬라


프로농구 스타 허웅과 허훈이 아티웰 콘드로이친 젤리 스틱을 소개하고 있다
프로농구 스타 허웅과 허훈이 아티웰 콘드로이친 젤리 스틱을 소개하고 있다


건강식품 브랜드 닥터웰핏(Dr. Wellfit)은 관절 건강을 위한 신제품 ‘아티웰 콘드로이친 젤리스틱’을 6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정형외과 전문의가 제품 기획부터 배합까지 직접 개발한 것으로, 프로농구 스타 허훈과 허웅이 직접 모델로 활약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티웰 콘드로이친 젤리스틱’은 콘드로이친 황산을 함유한 미국산 상어연골추출분말(1200mg)과 저분자 피시콜라겐(1000mg)을 함유하고 있으며, 콘드로이친과 콜라겐을 듀얼로 배합해 관절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관절 연골의 95%가 콘드로이친과 콜라겐으로 구성돼 있다는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이 제품은 관절 건강에 필요한 주요 성분들을 하나의 제품에 담아 효과적인 영양 보충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젤리스틱 타입으로, 부담 없는 석류맛이 특징이다. 또한 첨가물 및 부형제 9가지를 포함하지 않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김태엽 닥터웰핏 대표는 “이번 신제품은 관절 건강에 대한 고민을 가진 많은 분들께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허웅과 허훈 선수가 모델로 직접 활약하며 제품의 신뢰성을 더욱 높였다”고 말했다. 허웅, 허훈 선수는 운동선수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관절 건강의 중요성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닥터웰핏은 현직 정형외과 전문의, 유명 프로 농구 선수 형제가 공동 설립한 피트니스 건강식품 D2C 스타트업으로, 의료와 피트니스 분야의 전문 지식을 결합한 새로운 웰니스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모든 연령층이 일상생활에서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문성과 신뢰성, 진정성을 바탕으로 앞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 나갈 예정이다.

‘아티웰 콘드로이친 젤리스틱’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고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번 신제품 출시는 관절 건강을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닥터웰핏 소개

닥터웰핏은 현직 정형외과 전문의(대표이사 김태엽), 유명 프로 농구 선수 형제(공동대표 허웅, 허훈)가 공동 설립한 피트니스 건강식품 D2C 스타트업이다. 의료와 피트니스 분야의 전문 지식을 결합한 새로운 웰니스 브랜드로서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스케어 제품 라인을 소개한다. 실제 임상 현장에서의 경험이 많은 정형외과 전문의와 한 시즌 동안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유명 프로 농구 선수 형제 공동 창립자의 경험을 공유하고자 시작됐다. 병원 내에서 보존적 치료에 대한 환자의 지속적인 요구와 여러 가지 시술, 수술의 필요성을 설명할 수밖에 없는 진료실 안에서 그 격차를 어떻게 해소할 수 있을 것 인가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프로선수들의 영양, 건강식품 섭취를 통한 관리에서 영감을 받은 닥터웰핏은 이러한 격차를 해소하고 신체적 웰빙을 위한 스포츠 영양 및 건강 보조 식품 등의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출처: 닥터웰핏

언론연락처: 닥터웰핏 마케팅팀 최나라 실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