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수의약품 나승식 대표가 국회서 열린 ‘2025 국경없는수의사회 심포지엄’에서 수상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녹십자수의약품(대표 나승식)이 ‘2025 국경없는수의사회 심포지엄’에서 국제 수의료 구호 활동에 대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녹십자수의약품은 이러한 수의료 봉사 현장을 위해 동물용 백신, 항균항생제, 내부 및 외부 기생충 예방약 등 의료환경에 필요한 필수 동물용 의약품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지속적인 지원을 인정받아 녹십자수의약품 나승식 대표가 공식 감사패를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다. 나 대표는 “동물의 건강을 지키는 일은 결국 인간의 안전을 지키는 일”이라며 “녹십자수의약품은 앞으로도 국제 보건 취약지 지원과 동물복지 향상에 책임감을 갖고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그는 국내외 현장에서 봉사하는 수의사와 수의대생, 봉사단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를 표했다.
이번 행사에는 한정애, 박홍근 의원 등 여야 의원들이 참석해 종간 전파 증가로 인한 감염병 위험을 지적하며 국제 수의 구호와 동물복지 정책 확대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박홍근 의원은 “앞으로는 동물 존엄을 지키는 단체도 노벨평화상을 받을 시대”라며 국경없는수의사회 활동의 중요성을 높이 평가했다.
녹십자수의약품 소개
녹십자수의약품은 글로벌 혁신 제약 전문업체로, 1973년 설립돼 올해로 창립 52주년을 맞이한다. 주요 사업 내용은 동물용 의약품(백신, 화학제)이며, R&D(연구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업 분야와 제품 정보, 보도자료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출처: 녹십자수의약품
언론연락처: 녹십자수의약품 마케팅부 홍보팀 이범석 팀장 031-323-9330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