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음악의 중심 MBC ‘쇼! 음악중심’이 이번 주도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 공략에 나선다. ALLDAY PROJECT의 ‘우찬’이 스페셜 MC로 합류해 진행을 함께하며 더욱 풍성한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22일 방송되는 MBC '음악중심' 컴백 스테이지에서는 겨울 감성 발라드의 정수를 예고한 규현(KYUHYUN)이 신곡 ‘첫눈처럼’으로 따뜻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복되는 일상에 잔잔한 울림을 남길 장동우가 ‘SWAY (Zzz)’로 감정을 흔들고, K팝 대표 청춘군단 NCT DREAM은 파워풀한 퍼포먼스 ‘Beat It Up’으로 무대를 압도한다.
퍼포먼스 강자 Stray Kids는 신곡 ‘Do It’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발산하며, 솔로 아티스트 연준은 ‘Talk to You’로 폭발적인 에너지와 섬세한 표현을 동시에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예와 중견을 아우르는 컴백 라인업에는 KISS OF LIFE(‘Lucky’), VVUP(‘Super Model’), ALLDAY PROJECT(‘ONE MORE TIME’), Baby DONT Cry(‘I DONT CARE’), IDID(‘PUSH BACK’) 등이 포함되어 다양한 장르의 무대가 펼쳐진다.
핫 스테이지 코너에는 ITZY가 ‘TUNNEL VISION’으로 매혹적인 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CRAVITY는 ‘Lemonade Fever’로 짜릿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버추얼 아이돌 PLAVE는 겨울 동화 같은 ‘BBUU!’를, CLOSE YOUR EYES는 강렬한 ‘X’로 한계를 뛰어넘는 무대를 예고했다. 신예 아홉(AHOF)은 ‘피노키오는 거짓말을 싫어해’로 러프한 청춘의 면모를, 키라스(KIIRAS)는 ‘BANG BANG!’으로 강한 포부를 드러낸다.
신곡 코너에서는 FIFTY FIFTY(‘Skittlez’), NEXZ(‘I'm Him’), 규빈(‘CAPPUCCINO’), 뉴비트(NEWBEAT, ‘Look So Good’) 등 신선한 음색과 퍼포먼스를 겸비한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등장해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방송 관계자는 “이번 주 무대는 컴백 아티스트들의 새로운 매력과 퍼포먼스 강자들의 에너지가 조화를 이루는 편성”이라며 “스페셜 MC 우찬과 함께 색다른 진행으로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주 ‘쇼! 음악중심’은 다채로운 장르와 세대가 어우러진 라인업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